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 제103회 어린이날 한마당 큰잔치 개최
기사수정

 어린이날 한마당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

영주시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55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어린이날 한마당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주청년회의소(회장 오성호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세로토닌 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아동권리헌장 낭독 △유캔스포츠 댄스팀 공연 등으로 구성된 기념식이 펼쳐졌다.


기념식 이후에는 △전차 바운스 △서바이벌 바운스 터널 △범퍼카 △동전 자동차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기구와△키링 만들기 △나만의 향수 만들기 △3D펜 체험 △도자기 물레 등 가족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어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겁고 뜻깊은 하루를 선사했다.


특히, 1978년 제1회 백일장을 시작으로 올해로 43회를 맞은 어린이 사생대회도 함께 열려지역 아동들이 자신의 창의력과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7어린이는 너무 신났어요어린이날이 최고예요라며 밝은 웃음을 지었다.


이재훈 영주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영주가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도시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아동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fksm.co.kr/news/view.php?idx=70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친환경우수제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